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위메프페이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공유
0

롯데카드, '위메프페이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롯데카드는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위메프페이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는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위메프페이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위메프페이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이달 한 달 간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를 위메프페이에 첫 등록 후 누적 4만 원 이상 이용하면 4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6월 26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탈회 이력이 없는 고객이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추가 8만 원 이상 위메프페이를 이용하면 8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12월말까지 이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하고 이용하면 3%를 추가 적립해줘 최대 5%를 월 통합 10만 포인트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는 롯데카드가 최근 선보인 위메프 PLCC로 위메프페이 등록 후 위메프 이용 시 2%를, 일반가맹점에서는 0.7%를 월 최대 5만 점까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두드러지며 관련 간편결제 이용 또한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위메프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화카드 혜택에 풍성한 이벤트를 더해 고객들이 좋은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