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3일 토요일 ‘임지규’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3일 토요일 ‘임지규’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10월 3일 토요일 (음력 8월 17일 己卯)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지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3월 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1월 2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8년 3월 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0월 3일 토요일 (음력 8월 17일 己卯)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실이 뜻대로 되지 않으니 여유를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지나친 의욕은 자제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능력을 파악한 뒤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없이 시간만 낭비한다.


정신적으로 다소 여유가 없으니 문서 적으로는 깊은 개입은 절대 금물이다.


현실을 극복하는 자세가 절대 중요하다. 사랑이 급진전 되더라도 굳건한 마음 자세로 밀고 나가라.


자신의 확고한 판단이 섰다 해도 남의 의견을 침착하게 수용하면 득이 된다.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다져갈 시기이다. 큰 욕심은 부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일방적인 치우침을 경계하라. 자신의 고집만으로 밀고 나가면 후회만 따르는 시기이다.


성격은 얼굴에 나타나기 마련이다. 인내하는 자세로 기회를 포착함이 바람직하다.


가정적인 안정이 곧 매사에 안정을 가져다준다.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매사를 좌우하게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