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선대 대학일자리센터, 빅데이터 시대 “파이썬 활용 웹크롤러 제작 교육”

공유
0

조선대 대학일자리센터, 빅데이터 시대 “파이썬 활용 웹크롤러 제작 교육”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분석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파이썬’을 활용한 웹크롤러 제작과정을 개설했다. / 조선대학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분석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파이썬’을 활용한 웹크롤러 제작과정을 개설했다. / 조선대학교=제공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학생들의 분석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파이썬’을 활용한 웹크롤러 제작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11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동일 과정이 2차시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손쉽게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파이썬을 활용하여 인터넷 웹사이트의 데이터 분석, 가공을 통한 데이터 시각화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며, 실제 산업현장의 기술을 다루는 국제공인 자격(MTA) 취득을 목표로 진행된다.
윤오남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미래 산업에 대한 인력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비전공자들의 프로그래밍 접근성을 높여 향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