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관리하세요"…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출시

공유
0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관리하세요"…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출시

걱정 성분 10종 無첨가…9세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

애경산업이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을 출시했다. 연령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이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을 출시했다. 연령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2080’이 아이의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건강한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키즈크리닉 치약’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0~2세용 ‘1스텝치약’ ▲치열 형성이 시작되는 3~5세용 ‘2스텝치약’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9세용 ‘3스텝치약’으로 출시돼 나이대별 구강 발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1스텝치약은 불소를 첨가하지 않고, 연마도를 낮춰 치아 자극을 줄였다. 2스텝치약은 아이의 튼튼한 치아를 위해 칼슘 성분을 함유했으며 적정 불소가 들어가 있어 유치 관리에 도움을 준다. 3스텝치약에는 영구치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와 함께 튼튼한 잇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 첨가돼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타르색소나 합성보존제 등 걱정성분(10종)을 첨가하지 않은 상품이다. 어린아이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튜브캡을 사용해 편의성도 높였다.

또 치아를 하얗고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치주질환과 잇몸질환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다. 구강 내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유지하기에도 제격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과일 향을 담아 양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