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3일)] 인터파크, '홈트' 열풍에 관련 상품 최대 40% 할인

공유
0

[쇼핑 오늘(3일)] 인터파크, '홈트' 열풍에 관련 상품 최대 40% 할인

쿠팡, 육아용품 최대 68% 할인하는 '베이비페어' 열어
티몬,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입 꾀해

◇인터파크, '홈트' 열풍에 관련 상품 최대 40% 할인


인터파크가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사진=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인터파크가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사진=인터파크

추운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홈트(홈트레이닝)' 열풍이 이어지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최근 2주 동안 홈트레이닝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5%가량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는 이런 트렌드를 고려해 2020년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모아 '겨울 시즌 홈트레이닝 상품 프로모션'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실내 사이클 머신, 트레드밀 등 홈트레이닝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한다.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6%까지 제공한다. 인터파크 앱에서 구매하면 앱 전용 10% 할인 쿠폰과 2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이화에스엠피 마사지건 ▲6세대 엑스바이크 ▲아디다스 홈트용품 ▲이고진 런닝머신 V5 무진동 ▲이고진 워킹패드 J3 슬림 런닝머신 ▲이고진 스피닝자전거 무소음 등이다.

◇쿠팡, 13일까지 '베이비페어' 개최


쿠팡이 '베이비페어'를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베이비페어'를 열고 관련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연다.

베이비페어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존슨앤드존슨, 유한킴벌리, 궁중비책, 아토팜, 아이밀 등 국내외 93개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 전체보기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기저귀·물티슈, 어린이식품, 유모차, 카시트 등 12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을 별도 구성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할인 혜택은 최대 68%까지 적용된다.
로켓와우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별도 할인 혜택도 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저귀 구매 시 추가 즉시 5% 할인으로 필수 육아템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 12월 한 달 동안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증정


티몬은 12월 한 달 동안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은 12월 한 달 동안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12월 한 달간 매일매일 다른 경품, 쿠폰,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몬은 12월 한 달 동안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 달 동안 일 구매 누적 금액이 2만 원 이상인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응모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0원딜을 구매하면 응모 대상에 등록되며, 당일 결제금액이 2만 원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구매 2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유료회원제인 슈퍼세이브 고객은 한 달 구매액이 50만 원 이상이라면 LG트롬 스타일러,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인기 가전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2021년 1월 6일 공지된다. 주간 단위 응모 이벤트도 있다. 매주 주간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케이ㅡ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각 주(1~7일, 8~14일, 15~21일, 22~31일) 종료 3일 후 공지되며, 공지 14일 이후 경품이 순차 발송된다.

7일까지 이어지는 '퍼스트위크' 기간에는 할인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슈퍼세이브 회원은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5% 적립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전 고객은 최대 32% 혜택이 주어진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