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설맞이 명절 생필품 나눔 행사’

공유
0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설맞이 명절 생필품 나눔 행사’

성남시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디펜스·한화테크윈·한화파워시스템·한화정밀기계 등 5개사 동참
“한화의 ‘함께 멀리’ 경영철학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이어갈 것”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왼쪽)와 이덕은 성남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이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율동공원에서 열린 ‘한화와 함께하는 생필품 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왼쪽)와 이덕은 성남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이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율동공원에서 열린 ‘한화와 함께하는 생필품 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방산업체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율동공원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설맞이 생필품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디펜스, 한화테크윈,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정밀기계 등 5개사가 함께한 이날 행사를 통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성남지역 저소득 가정 1000가구에 떡국떡과 계란 등 식재료 1000세트를 전달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이날 전달식에 참석했다.

신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사회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