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뉴스] 전남도의회 김한종 의장, 설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공유
0

[포토뉴스] 전남도의회 김한종 의장, 설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김한종 전라남도의회 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최근 김한종 의장은 프란치스꼬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전남도의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김한종 전라남도의회 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최근 김한종 의장은 프란치스꼬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전남도의회=제공.
김한종 전라남도의회 의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최근 김한종 의장은 프란치스꼬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한종 의장은“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온정 넘치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전라남도의회가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여 복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남도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해 감사와 사랑의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필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qr087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