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이디가구, '5 HAPPY DAY' 기획전 …"공동구매로 역대급 할인"

공유
0

레이디가구, '5 HAPPY DAY' 기획전 …"공동구매로 역대급 할인"

3일부터 31일까지 총 20개 상품 특별 할인가에 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

레이디가구가 5월 한달동안 '5 HAPPY DAY' 기획전을 마련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레이디가구가 5월 한달동안 '5 HAPPY DAY' 기획전을 마련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레이디가구가 공동구매를 비롯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하는 '5 HAPPY DAY' 기획전을 3일부터 31일까지 레이디가구 공식몰에서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기획전에서 처음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침대·소파·수납장·테이블 등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매주 2개 품목이 오픈 되며, 제품마다 50명 이상 구매자가 모이는 경우 역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공동구매가 아니더라도 매주 오픈 되는 특가 찬스를 노리면 총 20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공 상품의 경우 전후 비교 사진을 등록하면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공식몰에서 판매중인 모든 브랜드의 가구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하며, 신규 회원가입 하거나 앱을 통해 구매 시 각 5000원씩 중복 할인해, 제품에 따라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앱을 통해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퍼스트레이디’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스페셜 경품이 따른다. 1명을 추첨해 명품 브랜드 디올의 레이디디올 5-포켓 카드지갑을 감사 선물로 증정한다.

편지로 마음을 주고받는 가정의달 이벤트 ‘하트하트 편지챌린지’에 참여하면 선물 구입비는 레이디가구가 대신 내준다. 추첨을 통해 가구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편지를 쓴 사람과 답장한 사람 모두에게 각 100만 원씩 지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선물, 어린이날 선물 등 테마별로 적합한 선물용 추천 가구를 레이디가구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