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버스, 마켓컬리 특가전…인기 제품 최대 65% 할인

공유
0

소버스, 마켓컬리 특가전…인기 제품 최대 65% 할인

'뼈 건강엔 비타민D 2000IU' 반값 구매

소버스가 마켓컬리에서 인기 제품 8종 단독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소버스이미지 확대보기
소버스가 마켓컬리에서 인기 제품 8종 단독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소버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오는 18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인기 제품 8종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 3월 소버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첫선을 보인 '뼈 건강엔 비타민D 2000IU'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D 2000IU는 뼈의 형성·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2000IU 함유해 하루 1정 섭취만으로 식약처 1일 권장량의 500%를 충족한다.

해조칼슘·과일·채소·세븐베리농축분말 등 부원료 4종도 함유돼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소버스는 이와 함께 '장건강:신바이오틱스',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등 인기 제품 8종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정직한 제품만 만든다는 소버스의 철학과 가치소비에 주목한 마켓컬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성인뿐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뼈 건강엔 비타민D 2000IU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건강영양조사와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현재 한국인 10명 중 9명 가량은 비타민D가 부족한 상태다. 특히 2030 세대의 혈중 비타민D 농도가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