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하프클럽, 상반기 결산 브랜드 세일 개최…최대 90% 할인

공유
0

LF 하프클럽, 상반기 결산 브랜드 세일 개최…최대 90% 할인

7만 여개 브랜드 참여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 특가 판매

하프클럽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하프클럽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상반기 종합 상위 10개 브랜드와 분야별 상위 10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상반기 결산 브랜드 세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상반기 인기 브랜드와 더불어 하반기에 주목이 예상되는 브랜드까지 총 7만 782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9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LF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상반기 구매 이력에 따라 개인별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할인 금액 등을 진단하고 내 취향에 맞는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LF 하프클럽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는 헤지스, 올리비아로렌, 닥스레이디스, 닥스, 써스데이아일랜드, 헤지스골프 등 여성복, 남성복과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여성의류에서는 ▲리스트 ▲지센 ▲JJ지고트▲샤틴 ▲베네통이 상위 5개 브랜드에 올랐고 남성·유니섹스 카테고리에서는 ▲코모도 ▲올젠 ▲지오지아 ▲게스 ▲바쏘옴므가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골프웨어의 비중도 꾸준히 증가해 ▲PING ▲캘러웨이 ▲까스텔바작 ▲팬텀 ▲JDX 등이 상위 5개 브랜드에 등극했다.

각 브랜드는 이번 기획전에서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복 브랜드 지센에서는 한정수량 상품을 최대 90%의 특가로 판매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 LF 하프클럽 단독 25% 쿠폰을 제공하며, 티셔츠와 블라우스는 8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JJ지고트에서는 이번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포함한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79% 할인하며 샤틴은 백화점 상품과 동일한 이번 시즌 신상품과 역시즌 상품을 모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LF 하프클럽에서 단독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독점 운영 한정 물량에 4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의류·패션 잡화를 90% 이상 할인된 3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골프웨어 부문 상반기 1위 PING은 최대 88% 할인에 더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지원한다. 린넨 소재의 티셔츠를 6000원에 선보이며 아우터를 제외한 상품이 모두 3만 원을 넘지 않도록 구성했다.

이화정 LF 하프클럽 사업부 상무는 “봄과 여름의 경계에 있는 6월, 상반기 결산을 통해 고객들의 합리적 쇼핑을 지원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일주일 동안 7만 개 이상의 브랜드 중 원하는 모든 상품을 파격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