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단백질 강화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선봬

공유
0

일동후디스, 단백질 강화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선봬

1회 섭취 기준 28g의 단백질 섭취 가능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를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하이뮨'이 단백질 보충제의 기본에 충실한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는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는 이들을 위해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서 단백질 성분을 강화해 선보인 제품이다. 1회 섭취 기준 삶은 계란 4~5개에 이르는 28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며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과 산양유단백으로 구성했다. 신선한 우유에서 바로 추출한 프리미엄 단백질 NWPI와 소화를 돕는 산양유단백으로 운동인들을 위해 단백질을 집중 설계했다.
이 제품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트린과 BCAA 7200㎎을 함유하고 있으며, 네덜란드 코코아분말을 부원료로 사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 인증을 받은 생산 설비에서 제조되며 식약처의 엄격한 검사 기준을 통과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는 운동인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질 좋은 단백질과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면서 "고강도 운동 전후와 일상생활 중 간편하게 섭취해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