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행복얼라이언스, 결식우려아동 위한 릴레이 이벤트 진행

공유
0

행복얼라이언스, 결식우려아동 위한 릴레이 이벤트 진행

SM엔터, 요기요, 라이온코리아 등 참여

행복얼라이언스가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행복두끼 챌린지 릴레이 이벤트 with 행복어벤저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행복얼라이언스이미지 확대보기
행복얼라이언스가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행복두끼 챌린지 릴레이 이벤트 with 행복어벤저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행복얼라이언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는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행복두끼 챌린지 릴레이 이벤트 with 행복어벤저스'를 진행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행복얼라이언스가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는 행복도시락 기부 캠페인 '행복두끼 챌린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현금·현물 기부, 자원봉사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행복얼라이언스와 협력 중인 기업들이 이번에는 챌린지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상품을 선물해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챌린지 참여도를 높인다.

첫 주자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요기요, 라이온코리아, 본아이에프(본도시락), 아이쿱생협, 맘스터치앤컴퍼니 등 6개의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동참한다.

멤버사별로 SM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싸인 CD와 MD 상품, 요기요 배달앱 쿠폰, 라이온코리아는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과 손 소독겔, 본아이에프는 본도시락 기프티콘, 아이쿱생협은 기픈물 생수 등 다채로운 선물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자신이 먹는 한 끼 식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행복두끼챌린지 #행복얼라이언스 #행복두끼챌린지_기업명'과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본인 계정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참여자들이 업로드한 게시 글 1개당 행복도시락 1개를 결식우려아동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은 "세심한 관심이 필요한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함께 해주는 멤버사들에 감사드린다"며 "결식 없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