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홍삼스틱' 2종 출시

공유
0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홍삼스틱' 2종 출시

6년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가성비 만족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을 출시했다. 사진=휴온스내츄럴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을 출시했다. 사진=휴온스내츄럴


휴온스내츄럴은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2종 모두 6년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과 아연, 참대보농축액, 진생베리농축액 등을 배합해 만든 액상 형태로 진하고 풍부한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을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다.

또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의 합이 각각 5㎎/일, 13㎎/일 함유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 등 5대 기능성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2종 모두 기능성 원료인 아연이 일일 권장 섭취량(8.5㎎)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포함돼 정상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2대 기능성까지 얻을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관계자는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홍삼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며 "유통 구조 단순화와 포장비 감소 등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최대 30% 낮은 금액으로 판매가를 책정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