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추석 맞이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솔가, 추석 맞이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

솔가 금장 케이스 등 사은품도 증정
한국솔가가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는 내달 22일까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 추석 선물 세트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솔가 공식몰인 '솔가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솔가몰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선물 세트는 '솔가 남녀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와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 솔가 비타민 D3 2200IU 세트' 등 7종이다.
제품 구매 고객에겐 금액대별로 솔가 금장 케이스(5만 원 이상),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2개(10만 원 이상), 에코백(15만 원 이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뿐 아니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도 '솔가 루테인 20 & 솔가 오메가-3 700 EPA&DHA 세트'와 '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세트' 등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에 맞춰 다양한 선물 증정과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솔가는 "다가오는 추석, 솔가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건강에 대한 근심 걱정이 많은 요즘이지만 추석만큼은 솔가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