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제 촉촉~" 아이소이, 천우희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공개

공유
0

"이제 촉촉~" 아이소이, 천우희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제품 특징 소개

아이소이가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모이스춰 닥터'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아이소이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소이가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모이스춰 닥터'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는 신규 멀티 수분라인 '모이스춰 닥터'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메인 슬로건은 '멜로는 천우희, 수분은 장수진'이다. '장수진'은 모이스춰 닥터의 별칭으로, 장벽·수분·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한 제품 특징을 표현한 단어다.

영상에서는 아이소이 뮤즈인 배우 천우희가 피부의 보습을 책임지는 인간 장수진으로 등장해 중독성 있는 CM송 '장수진 송'을 부르며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 상반기 공개한 2021 광고 캠페인 '나는 소이'에 이은 아이소이의 세계관 확장편이다.

해당 캠페인에서 '인간 아이소이'로 활동했던 천우희가 이번에는 '인간 장수진'으로 변신해 두 번째 부캐릭터로 등장하게 됐다.

모이스춰 닥터는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출시됐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아이소이는 100시간 보습 지속 임상도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또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장벽·수분·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한 장수진 라인을 강력 추천한다"며 "소이에 이어 장수진까지 확장되고 있는 아이소이의 세계관에서 소비자와 피부고민을 나눌 수 있는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