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자생한방병원, 귀한 분에 '자생녹'의 면역력 선물하세요

공유
0

[한가위 선물] 자생한방병원, 귀한 분에 '자생녹'의 면역력 선물하세요

자생녹 오리지널·스틱 모두 인기…내달 15일까지 할인 이벤트 전개

자생바이오의 프리미엄 녹용 제품 '자생녹 오리지널'과 '자생녹 스틱'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자생한방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자생바이오의 프리미엄 녹용 제품 '자생녹 오리지널'과 '자생녹 스틱'이 추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자생한방병원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는 추석 선물로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을 지켜주는 프리미엄 녹용 제품 '자생녹 오리지널'과 '자생녹 스틱'을 추천했다.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자생녹은 으뜸 '원(元)' 자를 써서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최고 품질의 러시아산 녹용만을 고집해 제조됐다.

자생녹 오리지널과 자생녹 스틱에는 각각 48.06%, 45%의 고함량 녹용농축액이 포함돼 있으며 인삼뿌리와 숙지황, 백작약, 황기 등 한약재로 구성된 자생한방병원의 고유 레시피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자생녹 오리지널은 액상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따로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의 면역력을 쉽고 빠르게 높일 수 있으며, 자생녹 스틱은 주머니에 손쉽게 들어가는 스틱형으로 직장인이나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다.

자생바이오는 추석 기념 '자생녹 추추 할인 이벤트'도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자생녹 오리지널 1세트(30포)를 17% 할인가에 제공하며 구매 시 기프트팩 1개(6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4세트 구매 시에는 기프트팩 3개와 함께 '자생 쌍화' 1세트를 증정한다.

자생녹 스틱 등 신제품을 구매하면 체험팩이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17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 응모 자격이 자동으로 주어진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