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시네마, 설맞이 대용량 포장 팝콘 ‘세뱃콘’ 이벤트 진행

공유
0

롯데시네마, 설맞이 대용량 포장 팝콘 ‘세뱃콘’ 이벤트 진행

영화 안 봐도 기존 가격으로 세 배 많은 팝콘 제공

사진=롯데시네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설연휴 기간 동안 기존 가격으로 세 배 용량의 팝콘을 즐길 수 있는 세뱃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새해를 맞이해 감사한 고객들에게 세배를 드린다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세뱃콘이벤트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세뱃돈 봉투 모양의 패키지에 기존 양보다 세배 많은 팝콘을 제공한다는 것.
가장 인기가 많은 카라멜 팝콘과 오리지널 팝콘 두 종을 기존 L사이즈에 가격에 판매한다. ‘세뱃콘은 상영관 내 취식금지로 포장 팝콘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갓 튀긴 팝콘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게 롯데시마측 설명이다.

롯데시네마는 또 장기화된 영화관 취식 금지로 영화관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전용 상품 ‘#집으로팝콘’과 ‘#집으로PACK’을 판매 중이다. ‘#집으로PACK’은 핫도그, 프레즐, 버터구이오징어와 팝콘으로 구성됐다.

쿠팡이츠배달의민족을 통해 주요 서비스 포인트 50여 곳에서 이들 상품을 만날 수 있다. , 2월 안으로 요기요서비스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롯데시네마의 12월 딜리버리와 포장 매출은 전월 대비 두 배 이상 상승했고, 판매된 상품은 팝콘 41%, 스낵 31%로 영화관의 시그니처 메뉴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에서 혼자 또는 함께 즐겼던 팝콘의 추억을 많은 분들이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영화관 팝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메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