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랜드 대단지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눈길

공유
0

브랜드 대단지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눈길

전용 67~116㎡ 1370세대 공급
세종고속도로 등 교통망 뛰어나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조감도. 사진=DL건설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조감도. 사진=DL건설
DL건설은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당왕지구 5BL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 가 눈길을 끌고 있다.

새해 마수걸이 분양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전용 67~116㎡·10개동 총 1370가구 규모이다. 이른바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전용 84㎡가 다수 구성됐으며, 전용 108·116㎡ 중·대형 규모 물량도 갖췄다.
무엇보다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38번국도와 인접해 있으며, ‘SRT평택지제역(KTX 경유 예정)’ 이용도 수월하다. 경부고속도로·평택제천고속도로 접근도 용이하며, 내년 서울세종고속도로 구리-안성구간이 개통되면 서울까지 약 1시간 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생활 편의성이 좋다. 스타필드 안성점·이마트 안성점·경기도의료원·안성종합버스터미널·안성시청·법원 등 지역 핵심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안청중·안성여고·안성시립중앙도서관이 이미 조성돼 있으며, 초등학교·고등학교 계획부지도 예정돼 있다. 이에 더해 단지 어린이집·실내놀이터·작은도서관 등 보육에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배치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총 137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대단지라는 점도 강점이다. 단지는 ‘e편한세상’의 특화설계인 ‘C2 HOUSE’·스크린골프룸·게스트하우스·피트니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는 지역 신흥주거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당왕지구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랜드마크 대단지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수요자 중심으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e편한세상 안성 그랑루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가사동 일원에 조성된다.

최환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gcho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