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국내 1호 직영점… '윈덤 강원 고성' 그랜드오픈 예정

공유
0

세계 최대 호텔그룹 윈덤, 국내 1호 직영점… '윈덤 강원 고성' 그랜드오픈 예정

윈덤 강원 고성 조감도 및 내부이미지.
윈덤 강원 고성 조감도 및 내부이미지.


세계 최대 호텔그룹인 윈덤은 국내 1호 직영점 생활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윈덤 강원 고성’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에 위치하고, 시공은 복합리조트 ‘아난티 남해’ 등을 시공한 신세계건설이 맡았다.

‘윈덤 강원 고성’은 지하4층~지상28층, 총 489실로 규모면에서도 강원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급이다. 전용면적 27.70㎡~148.68㎡로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윈덤 강원 고성’은 걸어서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오션뷰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와 가까이에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를 비롯한 여러 곳의 호수, 그리고 파인리즈CC,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5성급에 걸맞는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최고 28층 루프탑 인티니티풀에서 동해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전 세대 오션조망권, 고급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물론 동해안 최장 인피니티 풀 등 럭셔리 부대시설이 설계된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인 윈덤 프라이빗 풀과 여행 중에도 건강한 삶을 챙겨줄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다양한 미팅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세미나 룸 등 여행 중 5성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윈덤 데스티네이션’은 전 세계 400만 명 이상의 회원과 오너가족을 보유 중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베케이션 오너십 및 익스체인지, 북미 최대 휴양지 숙박시설 랜탈 전문관리기업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의 유료회원들에게는 전 세계 220개의 휴양지 클럽리조트, 110개 국가 및 지역의 4,300개의 리조트 그리고 북미지역에 무려 10,000개의 휴양지 숙박시설을 누릴 수 있다.

‘윈덤 강원 고성’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바로 이 ‘윈덤 데스티네이션’ 무상회원가입(일부제외)혜택이 주어진다.

계약자 대상 연 30일 무료 숙박이 제공되며, 중도금 무이자•전매 무제한•주택수 미포함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