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점, 신백 선물하기 서비스 기능 알리는 '추석 온라인 기프트' 팝업
이미지 확대보기행사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터치 한 번으로 최대 20명에게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으로 연결된다.
행사장에서 한우나 수산물 등 먹을거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주문할 수 있고 읍·면 단위까지 전국 어디로든 배송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배송지는 받는 사람이 7일 이내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편리하고 간단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최근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이번 추석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에서는 한우와 수산 선물세트 5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허받은 숙성법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인 ‘명품한우금오’ 1++ 한우선물세트 1kg, 법성포 명산지 굴비세트 5호 등이다.
또 다양한 인기 선물세트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컬렉션 기프트, ‘불로동 주유소’의 참기름·간장 세트인 금상첨유 3호 선물세트, 산타마리아 노벨라 바디세트, 탬버린즈 샤워리바디 워시&로션 듀오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팝업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팝업 현장에서 온라인 QR을 센싱하고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선물하기 기획전에 접속하면 강남점 식품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명절 상품 페이지에서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우갈비세트, 포트넘앤메이슨 기프트세트, 스타벅스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