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컴퍼스, '수능트레이닝 유형' 라인업 확대...단계별 수능 영어 독해 시리즈 완성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컴퍼스, '수능트레이닝 유형' 라인업 확대...단계별 수능 영어 독해 시리즈 완성

예비중~고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단계별 독해 훈련 설계로 학습 완성도 높여
번호별 유형 분석과 시각화 자료로 문해력, 분석력, 추론력 동시 강화
사진=웅진컴퍼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웅진컴퍼스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 웅진컴퍼스가 수능 독해 훈련서 '수능트레이닝 유형'의 새 시리즈를 이달 24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출시로 '수능트레이닝 유형'은 기존 실력편에 ‘기본편’과 ‘완성편’이 추가돼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각각 예비 중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의 학습 수준에 맞춰 단계적으로 수능 영어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능트레이닝 유형'은 실제 수능 지문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듣기 영역을 제외한 문제를 10번대, 20번대, 30번대, 40번대로 분류·분석해 학생들이 유형별 사고방식을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문 한눈에 보기'와 '그래픽 오가나이저' 등의 시각 자료를 제공해 문해력뿐 아니라 지문 분석력과 추론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웅진컴퍼스는 향후 '수능트레이닝 유형 모의고사' 시리즈에도 기본편, 완성편을 추가해 단계별 실전 대비까지 가능한 수능 영어 학습 시리즈를 완성할 계획이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수능트레이닝 유형' 시리즈가 수능 영어 대비를 위한 처음이자 마지막 교재가 될 수 있도록 학습 수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능형 영어 학습의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