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설에는 홍설과 함께 새해 인사…9일 결방 대신 1~10화 연속 방송

공유
2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설에는 홍설과 함께 새해 인사…9일 결방 대신 1~10화 연속 방송

결방 대신 새해 인사 올려

center
tvN인기 월화극 '치즈인더트랩'이 8일에 이어 9일에도 결방하면서 '설에는 홍설과 함께'라며 1화에서 10화까지 연속 방송을 한다./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인기 웹툰 드라마 '치인트'가 8, 9일 이틀간 결방하면서 1~10화를 연속 방송한다.

9일 tvN월화극 '치즈인더트랩' 제작진은 11화를 결방하는 대신 1~10화를 연속 방송한다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했다.

치인트 제작진은 9일 낮 12시 경 '오늘은 치인트 데이, 설에는_홍설과_함께‬'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지금 tvN에서 1화부터 10화까지 연속방송 중!'이라는 글과 홍설 역의 김고은 사진 4장을 올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지금 보고 있어요. 11화 빨리 보고 싶어요. 기다리기 힘들어요", "11화 본편을 빨리 주세요", "원래 오늘은 박해진 보는 날인데", "오늘 치인트 안해 너무 슬프다" 등의 댓글로 결방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center
8일 설날을 맞아 tvN월화극 '치즈인더트랩'결방 대신 주인공 유정 역의 박해진(오른쪽)과 홍설 역의 김고은 두 사람이 새해인사를 올렸다./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
한편 치인트 주인공 유정 역의 박해진과 홍설 역의 김고은은 8일 설날을 맞아 "기쁨과 행복 가득한 '설'되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올렸다.

특히 박해진은 한복 입은 단독 사진까지 올려 세배하는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로맨스릴러 tvN월화극 '치즈인더트랩'(연출 이윤정, 극본 김남희·고선희) 11화는 오는 15일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