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빙그레 外

공유
0

[신제품]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빙그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냉장 간편식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美食)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냉장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미트볼’ 등 총 2종이다.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 이를 위해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특수 증기배출 파우치를 활용했다.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출시

신세계푸드가 원재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푸딩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Milk And Honey Pudding Café)’를 출시하며 국내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판매중인 기존 푸딩에 비해 우유와 초콜릿 등 원재료 함량을 15% 이상 높여 맛과 향이 진하고 풍부하다. 특히 g당 가격은 15% 이상 낮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실속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 빙그레, SOS 스트로우 출시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의 새로운 빨대, SOS 스트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SOS 스트로우’는 ‘바나나맛우유 분무로 매운맛을 잠재우는 내 입안의 소화기’ 콘셉트에 착안하여 분무기 형태로 제작됐다. ‘SOS 스트로우’는 1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골든블루, 추석 위스키 3종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3종의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다. 각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석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 정식품,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정식품은 2017년 한가위를 맞아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정식품은 최근 합리적 소비와 건강을 우선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실속’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보다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부모님이나 은사님 등 연배가 높으신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시니어 맞춤 두유 선물세트가 출시돼 주목을 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