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상여행] 도심 속 '오아시스', 반얀트리를 아시나요?

공유
2

[일상여행] 도심 속 '오아시스', 반얀트리를 아시나요?

남산의 자연에서 진정한 휴식 제공…여름철 다양한 이벤트 준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사진은 '릴랙세이션 풀'이 설치된 객실의 모습.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사진은 '릴랙세이션 풀'이 설치된 객실의 모습.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도시 중앙에 위치해 있지만 우리가 휴식을 원하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도심에서 찾는 대표 안식처다. 그리고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남산에서도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힐링 포인트'다.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Banyan Tree Hotel & Resort Group)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3년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2010년 6월 1일 오픈한 이곳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온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동과 클럽동에 나뉘어져 있는 5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각각 고유한 콘셉트로 설계됐다. 그중 최고의 선물은 유명 휴양지의 풀빌라 형태의 리조트를 접목해 객실마다 마련한 '릴랙세이션 풀'이다. 이는 고객을 위해 반얀트리가 제작한 일종의 자쿠지로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즐기며 피로를 해소하고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을 허락한다.

지금과 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The Oasis)'가 매력으로 다가온다. 야자수로 조성한 이국적인 정취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수영장 내 23개의 카바나는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공간으로 개인 온수풀까지 갖춰 나만의 물놀이도 가능하다. 여기에 유아용 수영장과 영유야용 수영장이 별도로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도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철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전경.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철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진은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전경.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ngoo)'와 샐러드 바와 단품 메뉴가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 그리고 클럽 회원과 호텔 투숙객에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 한식을 제공하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Club Member's Restaurant’)'에서는 반얀트리만의 '맛'을 만날 수 있다.

그중 페스타 바이 민구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Mingles)의 오너 셰프인 강민구 셰프가 맡고 있다. 자연과 공존하는 단독 공간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랑구스틴을 채운 꽈리고추 튀김,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두부와 참깨 엔다이브 샐러드 등이 있다.

지난달에는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겟올라잇(Get All Right)' 반얀트리 호텔점이 문을 열기도 했다. 파티 명소로 알려진 겟올라잇이 호텔에 들어선 것은 이곳이 처음으로 루프톱 바에서 매일 밤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호텔은 특별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객실과 수영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바비큐 패키지'는 야외 수영을 즐긴 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상품이다. 저녁이 되면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약 40여 종의 메뉴로 구성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까지 제공한다.

열대야를 식혀줄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다.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카바나 사용이 가능하며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이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이 프로모션은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