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SuperM’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서 2주 연속 상위권 랭크 인기몰이 계속

공유
0

[글로벌-엔터 24] ‘SuperM’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서 2주 연속 상위권 랭크 인기몰이 계속

슈퍼 엠의 디지털 미니앨범 ‘SuperM’ 재킷 사진.이미지 확대보기
슈퍼 엠의 디지털 미니앨범 ‘SuperM’ 재킷 사진.
슈퍼 엠(SuperM)이 22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메인 앨범차트인 ‘Billboard 200’에서 11위를 차지하고 매주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를 매기는 ‘Artist 100’에서도 7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또 이 앨범은 ‘Top Current Album’ ‘Top Album Sales’ ‘World Album’차트에서 2주 연속으로 1위는 물론 ‘Internet Album’에서 2위, ‘Social 50에서도 3위에 랭크되는 등 주목을 받았다.

SuperM은 지난주 아시아 아티스트의 데뷔앨범으로서 사상 첫 ‘Billboard 200’에서 1위 획득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Artist 100’에서의 1위를 포함 ‘Top Current Album’ ‘Top Album Sales’ ‘Digital Album’ ‘World Album’ ‘Internet Album’ ‘World Digital Song Sales’등 빌보드 8개의 차트 정상에 오르면서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한국에서는 SuperM의 특별 프로그램 ‘SuperM-The Beginning’이 25일 23시10분부터 SBS에서 방송되며, 미국에서의 쇼 케이스 준비과정이나 무대 뒤의 일상, 한국에서의 첫무대 공개 등 SuperM의 다양한 모습을 접할 수 있다.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의 한국 발매일은 10월31일이며 24일부터는 예약구입이 가능하다. 반면 일본에선 LINE MUSIC에서 SuperM 멤버 7명 전원의 친필사인들이 든 고지 포스터, SuperM 멤버 오리지널 코멘트 동영상 등의 디지털 혜택에 해당하는 캠페인이 펼쳐지고 있다. 자세한 것은, SuperM아티스트 페이지(Universal Music)을 체크하기를 바란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