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고로케, 맛의승부사 '황제양념늑간살' 소문의맛집 '대게 한상'

공유
4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고로케, 맛의승부사 '황제양념늑간살' 소문의맛집 '대게 한상'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서촌 '고로케'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천연재료로 격을 높인 양념황제늑간살 편으로 천안 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연 매출 30억! 푸짐함에 반하는 대게 한상 편으로 의정부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서촌 '고로케'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천연재료로 격을 높인 양념황제늑간살" 편으로 천안 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연 매출 30억! 푸짐함에 반하는 대게 한상" 편으로 의정부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서촌 고로케 전문점을 소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한 끗의 기적, 골목 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내 몸을 지키는 헬시피 등이 진행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세상 하나뿐인 운동화 제작의 한 끗" 편으로 <제페티노>를 방문, 김경환 씨와 유요셉 씨를 만나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소리까지 맛있다! 건강까지 생각한 바삭함" 편으로 서촌 <서촌금상고로케>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천연재료로 격을 높인 양념황제늑간살" 편으로 천안 <곡간퓨전갈비>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에서는 "연 매출 30억! 푸짐함에 반하는 대게 한상" 편으로 의정부 <대게마을>을 방문한다.

'내 몸 지키는 헬시피'에서는 "삶에 활력을! 신바람 건강법" 편으로 <닥터손유나의원>, <이대서울병원>, <점핑 하이 인천 청라점> 등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서촌금상고로케
서촌 '고로케' 전문점으로 매일 아침 직접 감자반죽을 하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해 바삭함이 특징이다. 대표메뉴인 감자모짜고로케 2500원, 통단팥고로케 2500원 등이 있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지하문로 9길 24 (지번: 통인동 74)

[맛의 승부사]
■ 곡간퓨전갈비
식자재 유통을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황제양념늑간살'로 전파를 탄다. 72시간 워터숙성에이징한 황제갈빗살 1만6000원이다.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129

[소문의 맛집]
■ 대게마을(의정부점)
의정부 대게와 랍스터 등 해산물 전문점이다. 연매출 30억원을 올리는 대박 집으로 '대게 한 상'으로 전파를 탄다. 대게 정식 5만원(시세 변동 가능)
-위치: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 16

다양한 건강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