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밀리의 서재,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시리즈 출간

공유
0


밀리의 서재,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시리즈 출간

한화투자증권과 '밀리 오리지널 경제' 전자책 시리즈 첫선

center
밀리의 서재가 한화투자증권과 선보이는 첫 번째 '밀리 오리지널 경제' 시리즈 '내 아이 첫 돈 공부'. 사진=밀리의 서재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가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인 라이프 포트폴리오와 함께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전자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는 밀리의 서재와 출판사 쌤앤파커스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밀리 오리지널'의 첫 번째 경제 분야 시리즈로 총 4권의 도서가 밀리의 서재에서 단독 공개된다.
밀리의 서재가 '밀리 오리지널 경제'로 독점 공개하는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시리즈는 생애주기별로 꼭 알아야 할 금융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전자책 시리즈다.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인 '라이프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콘텐츠를 엄선해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시리즈는 모두 4편으로 첫 번째 시리즈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내 아이 첫 돈 공부'다. 자녀의 금융 성향을 진단하고 이에 맞는 금융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제 관념과 금융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 외에도 '직장인 첫 돈 공부(2020년 2월 공개 예정)', '1인 생활자를 위한 첫 돈 공부(2020년 4월)', '창업 준비자를 위한 첫 돈 공부(2020년 6월)' 등이 예정돼 있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팀 팀장은 "한화투자증권의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에서 연재된 금융을 알면돈이 보인다 시리즈는 각기 다른 컬러를 가진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금융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면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밀리의 서재 독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의 첫 번째 경제 시리즈로 준비된 이 콘텐츠를 통해 밀리의 서재 주민들이 자신들에게 꼭 맞는 알찬 금융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