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웅제약,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 수상

공유
0

대웅제약,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 수상

대웅제약이 '2019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대웅제약이 '2019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대웅제약이 직원의 성장을 최우선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웅제약은 20일 지피티더블유인스티튜트(GPTW Institute)가 주최한 '2019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 제약사 중 최초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전승호 대표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로,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로 선정됐다.
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하는 이 시상은 신뢰 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가고 있는 회사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신뢰, 자부심, 동료애 등 신뢰경영지수와 경영철학, 비전, 제도 등 기업문화 전반을 평가한다.

대웅제약은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몰입해 일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고 나이와 성별 관계없이 공정한 대우를 하는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한다'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직원이 몰입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등 인재 육성에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된 것은 직원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방침에 따라 직원이 잘할 수 있는 일에 도전하고 자율적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등 책임경영을 해온 결과"라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