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3일 월요일 ‘안내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3일 월요일 ‘안내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안내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2월 25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11월 2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12월 25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운세(음력 11월 27일 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전반적인 갈등으로 대처하지 말고 주위를 포용함이 최선의 기회다. 오후는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하다. 동남간에 기쁜 소식을 얻겠으나 마음의 안정을 갖지 못한다. 시비는 금물.


활동적인 면에 박차를 가하라. 노력하는 만큼 소득도 크며 행운도 따른다.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주관적 입장을 관철시킬 때이니 변화에서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겸손한 입장에서 행동할 때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활동적인 분야가 유리하다. 재물운 남방에 있으며 길하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원만하게 처세하면 득.


사업가나 공직자는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추진하던 일이 원만하게 뜻을 이루니 길하다. 자신의 주관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함에 목적은 무난히 성취되며 금전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는 데서 뜻을 관철시키도록. 정신적인 갈등에 따라 금전적으로도 곤란하다. 타인을 존경할 수 있는 덕을 갖고 행동하라. 구설수 따르니 자신이 손해볼까 두렵다.


주위의 협조와 동업관계에 혁신적인 발전의 기회가 주어지며 오후에는 금전관계는 좋다. 예정된 일이 앞당겨져 성급한 측면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자신의 추구하는 것을 이익으로 도모하라.


감정적인 상태에서 이성을 갖고 매사를 풀어 나감에 빠른 안정으로 유도되며 현재 위치를 고수하라. 금전적인 면에 치중하라. 끝맺음이 중요한 시기이며 투기사업, 금전거래는 피할 것.


변화적인 사업이나 추진하던 일은 내일로 미룰 것. 문서, 보증 관계는 확인이 필요. 외부에서 오는 마음의 갈등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인간관계의 유대를 중시할 시기.


좀 더 진취적인 자세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되며 자신의 이익도 겸비될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새롭게 구상하는 것은 좋은 기회. 주위의 의견이 결정적인 작용을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