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프클럽도 렌털시대!”…롯데렌탈 ‘묘미’, 테일러메이드와 '인수형 골프클럽 렌털 서비스' 시작

공유
0

“골프클럽도 렌털시대!”…롯데렌탈 ‘묘미’, 테일러메이드와 '인수형 골프클럽 렌털 서비스' 시작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 롯데렌탈의 ‘묘미(MYOMEE)’가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골프클럽 인수형 렌털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이미지 확대보기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 롯데렌탈의 ‘묘미(MYOMEE)’가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골프클럽 인수형 렌털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탈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 롯데렌탈의 ‘묘미(MYOMEE)’가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골프클럽 인수형 렌털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테일러메이드의 2020 최신모델 SIM 시리즈와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골프클럽 세트를 월 최저 8만9900원에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목돈 부담이 적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월 렌털료로 이용하고 인수할 수 있어 고가의 골프클럽에 대한 접근성을 대폭 높일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또 묘미는 골프 대중화로 다양해진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골프 실력, 스윙 등 골퍼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세트를 제공한다.

골프클럽 렌털 이용자는 대표 상품인 ‘심쿵세트’를 포함한 3종(초중급, 중급, 중상급), 스윙 특징에 따른 2종(소프트, 패스트&하드), 여성용 2종 가운데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제품은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이 포함된 올인원(All-in-one) 세트로 구성돼 이용이 편리하다.

묘미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테일러메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묘미에서 해당 상품을 예약하고 렌털하면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엘포인트(L.POINT) 5만 점,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몰 포인트 3% 적립, 골프공과 볼마커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최근영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상무)은 “렌털 서비스는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점에서 최근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빠르게 확산되는 추세이다”며 “특히 골프용품의 높은 가격대가 진입장벽으로 작용해온 만큼 이번 골프클럽 인수형 렌털 서비스의 등장으로 골프 대중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