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 '연작', 한방 화장품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공유
0


신세계 '연작', 한방 화장품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앰플 세럼, 마스크, 아이 세럼 등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고객층 공략

center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연작이 한방 화장품 '전초 아이컨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와 연작만의 특별한 아르주나 레시틴이 함유됐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레시틴(lecithin), 올레산(Oleic Acid),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매끄러움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일시적 효과보다는 피부 근본을 개선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 잡아 건조함 없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연작은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1월 말까지 연작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구매하면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정품 1매와 에센셜 크림 트라이얼 용량을 증정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는 연작이 지난달 컨센트레이트 반병의 효능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주요 한방원료인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침향, 치자 등이 포함됐다.

이 업체 관계자는 "연작 론칭 후 지난 1년간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고 매장 운영 안정화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히트 상품 육성과 마케팅을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