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김오복’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오복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9월 2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8년 11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월 18일 토요일(음력 12월 24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참는 것이 약이다. 고집을 버리고 상대와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도록 하라. 겸손과 신용이 미덕을 쌓으니 모든 일이 풀려나가는 하루.


동남간에 재물운이 생기고 문서운 관계에서 뜻한 대로 일이 해결되니 가정도 화목하다. 자신을 굽히지 말고 앞장서서 실력을 발휘해보도록. 오후에는 좋은 소식이 들린다.


자신의 일에나 신경을 쓰고 남의 살림에는 간섭을 금할 것. 신경 쓰이는 일이 있어도 중용이 제일이다.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융화를 꾀하는 대화가 필요. 주위에서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계절적인 사업이 유망하며 영업장소 이전도 활기를 띤다. 차질이 없도록 신중을 기할 것. 주어진 일에 충실하라. 자기 과신은 금물. 시간은 뛰어 넘을 수 없으니 참는 것이 보약.


출발 없는 결과가 있겠는가. 금전 관계로 신경을 많이 쓰이겠으나 여유 있게 행동함이 좋을 듯. 사업과 경제적인 문제는 확실하게 풀릴 듯.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여 일처리 할 것.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나 언행에 조심하라. 타인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 생긴다. 땀 흘려 일하면 반드시 이웃의 도움이 있겠다.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집안일은 모른 채 해서야 안 될 일. 오늘 안정을 찾으면 내일에 좋은 법. 오전에는 가급적 충돌을 피하고 오후로 미룰 것. 재물운, 명예운이 왕성하다. 귀가는 일찍 하도록.


피로한 하루. 그러나 밀고 나가면 성사는 기대 이상일 듯. 감정은 엇갈릴 테니 이성적으로 판단하시길.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순간을 놓치면 좋은 인연도 잃는다.


여행운이 열리며 분주다사하나 뜻을 갖고 행하라. 기대 밖의 재물운이 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랴. 누구를 탓할까. 그러나 낙망은 금물이며 이런 때일수록 다음을 대비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