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207차 기록한 ‘사랑의 쌀’ 올해도 계속 운영한다

공유
0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207차 기록한 ‘사랑의 쌀’ 올해도 계속 운영한다



center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최근 서울시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 2020년 1월 첫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최근 서울시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 2020년 1월 첫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렇게 기부한 에듀윌 ‘사랑의 쌀’ 누적량은 207번째 나눔을 통해 약 54만6000여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1만922포대를 기록했다. 이번 기부는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네티즌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되어 의미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의 독거 어르신을 위한 기관이다.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7차 사랑의 쌀 기증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사회공헌위원회, 양재석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장과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재석 센터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귀중한 쌀을 100포대나 기증해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며 “쌀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어르신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매칭그랜트 형태의 ‘나눔펀드’,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재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