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일본 시장 진출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일본 시장 진출

대웅제약은 에너시슬 퍼펙트샷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제품 모습.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에너시슬 퍼펙트샷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제품 모습.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에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 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기식이다. 비타민 B군 8종 모두 최적 섭취량 함유,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까지 꽉 채운 것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포함하고 있다.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한 제품이다.
일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유행 이후 면역 강화 관련 수요가 증가하면서 건기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실제 일본 야노경제연구소는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지속 성장해 지난해만 약 8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일본은 드럭스토어나 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건강식품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웅제약은 일본 소비자들의 건강식품 구매 트렌드에 따라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일본 오프라인 채널도 진출할 계획이며 이번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국가를 넓혀갈 계획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대웅제약은 이달에도 새봄 맞이 쿠폰 발행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며 "일본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글로벌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