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배우 이나영을 모델로 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첫번째 광고를 8일 공개했다. 이 광고는 '깊이가 다른 변화'를 키 메시지로 배우 이나영이 지닌 독보적인 분위기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 맑은 물결, 푸른 톤의 광채 등 표현을 더해 피부 속 진피층에 직접 히알루론산을 채워주는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깊은 수분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 광고는 이날부터 종편과 유튜브 등에서 온에어 된다.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
HK이노엔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에 탄산을 더한 제품 '티로그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과일맛 아이스티에 탄산을 더해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납작복숭아 맛과 골드애플맛으로 구성됐다. HK이노엔은 이번 티로그 스파클링 디자인을 위해 미몽 작가와 손을 잡아 통통튀는 개성이 돋보이는 티로그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종근당건강, 2024iF 디자인 어워드서 '디자인상' 수상
종근당건강은 2024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락톳솔루션이 컨셉디자인으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 패키지에 유산균 명가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담기 위해 의학서적을 디자인 컨셉으로 삼았다. 둔감 및 에민한 장과 혈행개선 등 제품별 특성을 도식화한 그래픽과 포인트 컬러로 직관성을 높였으며 패키지 상자는 도서와 같은 양장본 형태로 제작했다. 또한 장 유형별 추천 유산균 정보가 담긴 삽입형 내지를 추가해 소비자 호기심과 흥미를 충족시키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재생지와 소이잉크, 재활용에 용이한 수분리라벨과 알루미늄 캔을 사용하는 등 친환경을 추구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