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헬씨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브랜드 밀을 발효하여 제조한 효소제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섭취에 대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소화효소 섭취에 따른 밸런스를 맞추고자 총 83만4100유닛에 이르는 '역가수치'를 설계하고 이를 반영했다.
특히 'C.G.G.D 인증'을 받은 고역가수치 제품인 만큼 소화력이 떨어져 많은 양의 소화효소가 필요한 분들께 적합하다.
또한 1포 당 식물성 단백질 크런키가 300㎎함유돼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고소한 인절미 맛으로 식사 후 속이 답답하고 더부룩할 때 물 없이 1일 최대 3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효소 카무트 브랜드 밀 프로틴 크런키는 캐나다산 정품 100% 카무트 밀을 원료로 제조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며 "체질 개선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맛까지 매력적인 만큼 꾸준한 섭취를 통해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시헬씨는 건강기능식품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식품으로는 △뷰티 글루타치온 콜라겐 △엘라스틴 콜라겐 △하루엔진 마그 부스터샷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을 포함해 총 4종이됐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