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피 출시

공유
0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피 출시

▲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피와 시즌 상품을 출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피 ‘스트로베리 마카롱 모카’는 달콤한 마카롱 시럽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라떼에 딸기 생크림을 얹은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5500원, 라지 사이즈 6000원이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제격인 다이어리, 텀블러 등 시즌 상품도 6종 출시한다. 이번 ‘2013 파스쿠찌 플래너는 일러스트와 시로 표현된 커피음료 레시피와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3매를 수록하고,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파우치에 담아 실용성을 더했다. 종류는 레드와 블랙 2종이며, 가격은 각각 17000원이다.



또 보온보냉기능이 우수한 모노톤 텀블러’ 2(블랙, 화이트)과 북유럽 크리스마스 스타일의 해피 홀리데이 머그’ 2(레드, 화이트)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21000, 1만원.




이와 함께 스트로베리 마카롱 모카를 구매하는 고객 5만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카드에는 ‘2013 파스쿠찌 플래너와 싱글 오리진 원두 100g 교환권, 프로모션 음료 1 1, 커피류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등 총 4가지 행운이 담겨 있다. 5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카드는 1231일까지 발급받은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 여러분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나누고자 ‘Shall we party in Pascucci’라는 컨셉으로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파스쿠찌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