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스 키드슨, 엄마와 자녀가 함께 ‘집 만들기 콘테스트’

공유
0

캐스 키드슨, 엄마와 자녀가 함께 ‘집 만들기 콘테스트’

▲ 캐스 키드슨이 엄마와 자녀가 함께 하는 ‘집 만들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런던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이 엄마와 자녀가 함께 하는 ‘집 만들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석 달 동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슈즈박스 안에 자신만의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캐스 키드슨 스타일의 집을 꾸며 그 완성작과 집에 대한 간단한 소개, 그리고 연락처를 함께 동봉해 캐스 키드슨 본사로 발송하면 된다.

발송은 현대 택배를 이용해 착불로 발송하며(타 택배 이용 시 발송자 택배비 부담), 1팀당 1개의 박스만 응모 가능하다.

이번 콘테스트 관계자는 반드시 슈즈 박스에 만들어야 하고, 또 본인의 소중한 작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패킹해 보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이벤트 응모작 중 우수한 작품에 대한 당첨작 선정은 내년 3월 캐스 키드슨 웹사이트(http://www.cathkidstonkorea.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부상으로는 캐스 키드슨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1등은 50만원권, 2등은 30만원권, 3등은 20만원권이다. 제출된 완성품은 반환되지 않고, 우수 작품들은 외부에 공개될 수도 있다.


이와 관련해 캐스 키드슨 강석민 대리는 누구나 자신이 꿈꾸는 집을 것이다. 그런 집을 엄마와 자녀가 함께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집 만들기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이번 이벤트는 엄마와 자녀가 꿈꾸는 집을 함께 만들어 보면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 키드슨 블로그와 웹사이트(http://www.cathkidston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