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디비치, 순한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비디비치, 순한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 출시

▲비디비치'페이스클리어리프레시클렌징오일'이미지 확대보기
▲비디비치'페이스클리어리프레시클렌징오일'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VIDI VICI)는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200ml, 3만8000원)’을 새롭게 출시한다.

비디비치의 클렌징 오일은 기존의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의 클렌징 오일과는 달리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느낌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특히 자스민ㆍ카모마일ㆍ로즈마리ㆍ라벤더 등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다양한 허브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자극 없는 노폐물 제거는 물론 은은한 허브향이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로해진 피부에 릴랙싱 효과를 준다.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은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거에도 탁월하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널측의 설명이다.
제품에 함유돼 있는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막힌 모공을 열어 딥클렌징에 도움을 주고, 클렌징 후의 모공까지 케어해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 클렌징 후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남겨줘 답답한 듯한 잔여감으로 클렌징 오일 사용을 꺼렸던 지성 피부나 과도한 클렌징력으로 피부 당김을 호소하던 건성 피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최성경 비디비치 마케팅담당 과장은 “비디비치의 클렌징 오일은 가볍고 산뜻한 느낌에 탁월한 세정력을 함께 갖고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면서 “반복 세안으로 인한 자극에 노화가 촉진될 수 있는 만큼 여러 개의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자극을 최소화하며 세정력이 확실한 클렌징 오일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자극 허브 성분의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vdv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비디비치 080-516-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