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피니트,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 달콤하고 사랑스런 앨범 탄생!

공유
0

인피니트,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 달콤하고 사랑스런 앨범 탄생!

▲인피니트이미지 확대보기
▲인피니트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그룹 인피니트가21일 서울 마포구 여의도 IFC몰 엔탑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 컴백 기자회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이날 기자회견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남자들의 7가지 상황들이 멤버 별로 담겨져 있다. 어떤 남자는 고백하기 위해 평소에 해보지도 않았던 요리를 연습하고, 어떤 남자는 피아노 학원으로 가 세레나데 치는 법을 배우고, 시집을 들쳐보며 고백하기 위한 좋은 싯구를 외우고, 선물을 고르고, 어떤 옷이 어울릴까 한참 입을 옷을 고민하기도 하고, 고백할 장소를 정성스레 꾸미고, 하루 종일 그녀 생각에 아무 일도 못하기도 한다.
한편 김성규(리더, 메인보컬), 장동우(랩), 남우현(메인보컬), 호야(랩, 보컬, 안무), 이성열(보컬), 엘(보컬), 이성종(보컬)이 참석으로 기대감을 증명이라도 하듯 수 많은 언론사의 취재열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Challenge]는 인피니트의 새로운 도전을 내재한다. 파워풀한 음악과 칼군무로 대표되던 인피니트 자신들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자 한 번 더 도약하기 위한 도전이다. 인트로를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사랑 때문에 설레이고 가슴이 뛰다 행복을 만나고 투정부리고 질투하는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