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루이스클럽, 클래식 컨셉 바버샵 ‘밤므’ 오픈...올인원 서비스 선봬

공유
0

루이스클럽, 클래식 컨셉 바버샵 ‘밤므’ 오픈...올인원 서비스 선봬

바버샵 밤므/ 사진=루이스클럽 제공
바버샵 밤므/ 사진=루이스클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루이스클럽은 가로수길점에 클래식 컨셉 바버샵 ‘밤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이스클럽은 ‘밤므’ 입점으로 의상부터 액세서리, 소품, 헤어까지 남성 스타일링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루이스클럽 가로수길점 2층에 오픈한 밤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컷, 펌, 염색, 스크래치, 쉐이빙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100% 전화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고 상담 시 두상 별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루이스클럽은 밤므 오픈을 기념해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밤므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바버샵 서비스 등 자세한 내용은 밤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이스클럽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아이 러브 루이스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러브 루이스클럽’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할인 △10만원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퀴즈&댓글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루이스클럽 1층 매장/ 사진=루이스클럽 제공
루이스클럽 1층 매장/ 사진=루이스클럽 제공
김만열 루이스클럽 총괄 이사는 “‘밤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남성이 누릴 수 있는 색다른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루이스클럽은 유러피안 스타일 바, 바버샵 운영 외에도 남성의 로망과 취향을 반영한 서비스를 마련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 “루이스클럽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