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홍설 패션, 우리가 책임진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홍설 패션, 우리가 책임진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치즈인더트랩' 제작지원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패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종편 월화드라마 tvN '치즈인더트랩(박해진/김고은 주연)'을 제작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던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은 네이버 인기웹툰이 원작이며 이를 새로운 장르인 로맨스 스릴러로 탄생시키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위해 사전제작으로 이뤄지는 치인트(치즈인더트랩)는 지난 1월4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마쳤으며 MBC 화제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한 이윤정 감독이 맡아 앞으로 드라마에 시너지를 크게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이러한 화제의 드라마를 눈여겨보고 제작지원을 맡은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치인트'를 통해 2016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극중 의류 회사의 배경과 매장이 노출되어 곳곳에서 드라마에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16년 첫 화제 드라마를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론칭 16주년을 맞이하며 업그레이드 된 제품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