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홍설(김고은) 패션! 유정(박해진)이랑 백인호(서강준)가 목매는 이유였어~

글로벌이코노믹

'치인트' 홍설(김고은) 패션! 유정(박해진)이랑 백인호(서강준)가 목매는 이유였어~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월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은 방송 전부터 원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가 되었다.

방송 후에도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현실적인 캠퍼스 생활,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의 심리전 등 원작의 인기요소를 그대로 살려, 매 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인기 드라마이다.

드라마 방송 전 원작을 읽은 일부 독자들은 여주인공 홍설의 이미지와 배우 김고은의 이미지가 어울리지 않는다하여 원성을 사기도 했지만 드라마 방송 후 그런 우려들이 무색하게 그녀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홍설을 연기하며 치인트를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는 데 일조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매 회 드라마 속 그녀의 화장법에서 패션까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일에 방송된 치즈인더트랩 9회에서는 학교 개강부터 자신을 머리에서 발끝까지 따라 하는 민수(윤지원) 때문에 결국 꿈에서까지 시달리고 마는 홍설(김고은)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홍설은 체크패턴 롱 셔츠를 활용한 캠퍼스룩을 연출했다.
김고은과 윤지원이 착용한 롱 셔츠는 컨템포러리 페미닌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ME’SENSE)의 제품으로, 뒷면에 화이트 레터링과 블랙 타탄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극 중 홍설은 티셔츠와 레이어드하여, 셔츠를 아우터로 매치해 제품의 포인트를 살리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코트나 야상, 가디건 등의 아우터를 활용하여 스타일링 하는 편이 좋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