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름 휴가 물놀이 대비 ‘아이더 키즈 레쉬가드’ 3종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2

여름 휴가 물놀이 대비 ‘아이더 키즈 레쉬가드’ 3종

아이더 키즈 레쉬가드/사진=아이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더 키즈 레쉬가드/사진=아이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한지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대비한 아동용 래쉬가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아이더에 따르면 아이더 체이스 키즈 래쉬가드 티는 성인 제품인 체이스 래쉬가드 티의 아동 버전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손상 방지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이 되는 소재는 가볍고 도톰해 체온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 3종이며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아이더 슬로기 키즈 래쉬가드 티는 수분 흡수, 건조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물놀이에도 쾌적한 착용감과 체온 유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티셔츠 앞면 플라워 프린팅으로 여자 아이들의 발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아용 단독 제품으로 색상은 화이트, 핑크 2종이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아이더 피쉬볼 키즈 래쉬가드는 상·하의 세트 구성 제품으로 피부 손상 방지 효과와 신축성을 갖추고 있다. 속건 기능이 좋고 해충이나 약품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물고기 모양 프린트가 적용돼 바닷가나 수영장, 계곡 등에서 시원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색상은 남녀공용으로 아쿠아, 오렌지 2종이며 상·하의 세트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팀장은 "최근 이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아동용 래쉬가드를 찾는 부모들이 많다"며 "특히 올해 아이더는 대대적으로 수상스포츠 크루즈 라인을 런칭해 키즈 래쉬가드에서도 강화된 기능과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