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라붐 솔빈x임창정 전설의 귀환…호동파vs창정파 옥상 혈투의 승자는?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라붐 솔빈x임창정 전설의 귀환…호동파vs창정파 옥상 혈투의 승자는?

라붐의 솔빈과 임창정이 오는 9월 3일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라붐의 솔빈과 임창정이 오는 9월 3일 JTBC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라붐의 솔빈과 임창정이 '아는 형님'에 초대됐다.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40회 예고편을 통해 라붐의 솔빈과 임창정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30일 전했다.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임창정은 "이십세기 비트고(高) 17:1의 전설"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곧바로 발차기를 내지르며 "형님학교를 접수하러 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은 또 교탁 앞으로 나온 김희철에게 갑자기 물세례를 퍼붓는 등 온갖 수단을 안 가리고 웃음을 끌어내려해 강호동의 격한 반격을 받았다.
한편 솔빈은 "난 라붐고에서 전학왔다"며 "나 요즘 핫해"라고 반문해 귀여움을 폭발시켰다. 라빈은 "M보로 안 좋아하고 소보로 좋아해"와 "개념은 없고 고양이념은 있다"는 등의 재치 있는 아재개그를 뽐냈다.

한편, JTBC 토요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