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타필, 코스트코 전용 '로션·클렌저'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공유
0

세타필, 코스트코 전용 '로션·클렌저'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왼쪽)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사진=세타필 제공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왼쪽)와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사진=세타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한지은 기자] 갈더마코리아의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은 전국 12개 코스트코에서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은 전국 코스트코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로 세타필의 수분 보습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패키지’와 약산성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2종 중 모이스춰라이저 라인은 그린캡, 클렌저 라인은 블루캡으로 변경해 출시한다. 두 패키지는 591ml 대용량 제품 2개와 118ml 휴대용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세타필에 따르면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신 보습제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한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보습 포뮬러가 피부에 깊고 빠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발림성과 흡수력을 강화해 바른 직후에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클렌징이나 샤워 후에 느낄 수 있는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줄인 저자극 약산성 수분 클렌저로 피부에 필요하지 않은 노폐물을 가볍게 제거하고 피부 천연 보호막을 튼튼하게 하며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와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클렌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으며 거품이 나지 않는 부드러운 겔 타입 제형이 피부 마찰을 줄여줘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 처음 선보이는 118ml 용량은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세타필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코스트코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세타필 피부 건강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가족 모두 건조함 걱정 없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보습 관리를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지은 기자 jb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