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9일 화요일 운세...6. 상의하여 처리하라.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 따른다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9일 화요일 운세...6. 상의하여 처리하라.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9일 화요일 운세(음력 11월1일•을묘일)


시작도 하기 전에 결론을 내리는 것은 부당하다. 진취적인 자세가 활력을 불러오니 그 힘은 대단하겠다. 대인관계에 조화를 이루니 신의를 갖고 활동하면 외부적인 일이 먼저 해결된다. 오후는 안정이 되나 실물수에 조심할 것. 귀가가 늦어진다.



경영은 서둘지 말라. 자신의 직분을 지켜 현상을 유지함이 상책이다. 활동 분야를 넓히되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면 행운의 날이 되겠다. 변화 변동에서 뜻을 이루니 재물운, 투자운, 사업운 길하다.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신경을 남에게 쓰지 말고 자신에게 집중하도록.



독선적인 언행을 삼가라. 자신의 주장만 앞세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에 신경쓸 것. 주위를 폭넓게 활용할 때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귀인의 도움과 문서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몸과 마음이 바쁜 만큼 금전운, 성공운 얻는다.



매사를 당장 이루려 하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갖고 현재의 여건에 적응하여 대처하도록 하라. 독단적인 성격보다는 원만한 자신의 처세가 안정을 가져온다. 노력의 대가만을 찾지 말라. 스트레스는 건강에 이롭지 않다. 주위의 배신이 따른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추진할 때이다. 진실한 인간관계에서 서로의 뜻이 통하는 법이니 상대방과의 대화에서 결실은 보겠다. 문서적인 부분으로 재물운을 얻으니 가급적 활동함이 좋다. 순간의 이익 추구는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하라.



산이 깊으면 골도 깊은 법이다. 완벽하게 처리한다 해도 잡음은 일어나게 마련이니 신중하게 분석해서 풀어나가도록 할 것. 마음이 한결같지가 않고 서로 대립되니 힘이 든다. 귀인의 도움이 있겠으니 상의하여 처리하라.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 따른다.


마음 가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진다. 모처럼 찾아온 기회이니 만큼 놓치면 일어서기 힘드니 신중을 기하여 처리하라. 이상을 높이고 남을 이해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할 때. 문서운에 좋은 변화가 따라주며 금전운, 매매운, 투자운 따른다.


시간이 흐르면 결과는 확정되니 좀 더 과감한 처세가 중요하다. 기회는 생기나 어떻게 처리하는가에 따라 재물운이 따르니 성급함과 초조감을 여유있게 달래야 한다. 이동수 변화운은 실리적인 영향을 주지 못함과 동시에 시간적인 낭비만 초래한다.



능력 밖의 것을 탐하게 되면 크게 실패할 수 있으니 우선 안정을 찾아 여유 있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현재의 상태는 부딪치면 소리만 울리는 격이니 상대를 피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하라. 또한 문상은 가급적 피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