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서현·이준, 교복 입은 굴욕 없는 미모 방출에 네티즌 열광 "이준 교복 본방사수각" "우리 여신 서현이다"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서현·이준, 교복 입은 굴욕 없는 미모 방출에 네티즌 열광 "이준 교복 본방사수각" "우리 여신 서현이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소녀시대 서현과 배우 이준이 출연한다./사진=JTBC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소녀시대 서현과 배우 이준이 출연한다./사진=JTBC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준과 서현이 '아는 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18일 방송되는 JTBC 토요예능 '아는 형님'에는 배우 이준과 소녀시대 서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는 스캔들 제로 바른생활 배우 이준이 과거 문희준과 결혼을 꿈꾸었다는 이색 고백을 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 이준은 통제불가 막말 애드리브를 방출해 형님 강호동이 녹화포기를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 막내 서현은 희철을 쥐 잡듯이 잡아 쎈언니로 등극했다. 서현은 "바른생활, 고구마는 잊어줘"라고 소리쳐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또 '제1회 형님학교 연극제'가 개막돼 연극부 여신 서현과의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형님들의 연기 도전이 이어진다. 동아리 회원으로 뽑히기 위한 즉석 연기 심사에 이어 줄리엣의 남자 로미오 뽑기 테스트가 진행된다.

한편, 교복 입은 서현과 이준의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진짜 예쁘다, 소시고 교복은 맨날 달라. 어떻게 20대 후반 언니들이 교복을 저렇게 잘 소화해 TT"라는 가 하면 "이준 이래. 본방사수각" "이준 교복 봤나? 잘 어울리지"라며 환호하고 있다.

막말 방출 이준과 모범생 서현이 쎈언니 포스를 풍기는 '아는 형님'은 18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