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2월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2월23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27일·신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지나치게 독주하다보면 무리도 따르는 법이다. 도리에 어긋나지 않을 때 결과는 이롭다.
60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며 재물운, 투자운이 들어오고 남에게 인정도 받으나 건강상 무리는 금물.
72년생 타협하는 자세로 임하면 성공운이 빠르다. 이해와 양보속에서 금전운도 있다.
84년생 자존심이 강하여 굽힐 줄 모르는 성격이라면 타인과의 대립할 우려가 크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이사나 변동으로 인한 좋은 결과를 맺게 되며 사업운은 의외의 행운도 따른다.
61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면서 근면한 태도로 살면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른다.
73년생 계획을 세울 때는 윗사람의 자문을 받도록 하라. 문서적인 문제 해결이 된다.
85년생 진로를 개척하여 나가는 자세로 임하면 자신의 뜻대로 형통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고집을 앞세우면 자꾸 일이 지연된다. 원만한 합의가 최선의 길이다.
62년생 자신은 절제하려고 하나 주위의 유혹이 많다. 의지와 집념을 갖고 임하라.
74년생 두걸음 전진하기 위하여 한걸음 후퇴하는 상황도 있는 것이다. 호운이 따를 것이다.
86년생 너무 분주하게 뛰다보면 주위에 덕을 쌓을 시간이 없다. 덕을 쌓으면 만사형통이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남을 위하면 결국 자신에게 복이 돌아온다. 귀인운으로 인해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63년생 준비는 다 되어 있지만 마지막 순간에 기회를 놓칠 우려가 크니 방심은 금물.
75년생 남보다 한발 앞선 기회를 가진 때일수록 끈질기게 참는 일이 필요하다.
87년생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에 갈등이 따르며 집안에 근심도 있으니 매사 가정부터 안정시키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사업운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재물운에 너무 무리한 지출은 금물.
64년생 작은 것을 탐하다 큰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대인관계와 처세를 원만히 하라.
76년생 심기일전할 때 일은 원만하게 풀려 나간다. 금전운 성취와 승진운이 따른다.
88년생 기초적인 기반을 중시하여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라. 변화에서 이익을 찾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주관적인 자신의 뜻이 관철되나 건강에 유념하여 대처하라.
65년생 구설수나 시비수에 조심할 때 안정을 찾는다.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77년생 갈등이 대두되는 상황에서는 현실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변화는 삼가라.
89년생 금전운의 안정은 물론 가정적으로도 기쁨이 따른다. 평범한 과정에서 행운이.


午(말띠운세) 54년생 너무 소심하고 신중하면 도리어 큰 것을 잃게 된다. 흐지부지 하지 말고 결실을 맺어라.
66년생 점차로 호운이 조성되며 발전된다. 의외의 기회가 주위로부터 생기며 재물운이 왕성.
78년생 주위의 의견에 따르는 것도 바람직하다. 마음의 안정과 함께 재물운을 얻는다.
90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상대하도록. 문서운은 좋으나 이성운, 사랑운에는 희비가 엇갈린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계획을 세워놓고 실행에 옮기는 것이 필요하다. 즉흥적인 판단은 상대와 차이가 난다.
67년생 자신을 지키는 태도가 필요하다. 구설수나 시비수에 신경쓰지 말고 묵묵히 행하라.
79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풀려 나갈 때다. 금전운의 안정은 물론 명예운을 겸비한다.
91년생 여유 있는 문제의 해결은 자신으로부터 이루어진다.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때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성급하면 뜻을 이루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때로는 이롭다.
68년생 초지일관으로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실리를 추구함과 동시에 이성으로 인한 지출이 예상된다.
80년생 절대로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라. 융합이 최선의 길이다. 진실은 언제나 승리한다.
92년생 허심탄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금전운이 호전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뜻은 얻는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성격에서 득과 실이 좌우된다. 상대와 무관한 입장에서 깊이 참여하지 말 것.
69년생 독선적인 행동을 가급적 피하여 주위를 활용하는 것이 직장운, 재물운을 얻게 한다.
81년생 금전운의 안정보다는 정신적 안정이 요구된다. 문서적인 면이나 애정운, 연애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93년생 협력하여 합의하는 데서 좋은 결실이 맺어진다. 가급적 융화하면 재물운이 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의 영역을 폭넓게 활용하라. 의외의 기쁨이 있겠고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70년생 남과 의견의 일치를 볼 수 없을 때는 양보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영향력이 널리 미치는 때다. 경영자는 지휘통솔에 있어서 주저하지 말 것.
94년생 승산이 없는 게임에는 나서지 말라. 믿었던 친구로부터의 배신에 주의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집안에 하찮은 일로 논쟁은 있겠으나 일방적으로 밀어내지 말고 심사숙고하라.
59년생 순리를 택할 때 예외라는 변수도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라. 지나친 침착은 금물.
71년생 허세나 겉치레에 치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83년생 연애운, 시비수가 따르나 중간에 화해가 된다. 금전적인 여유는 있으니 건강에 유념.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동대문 부산 성남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사주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