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시몬스 에이스침대 모던하우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시몬스 에이스침대 모던하우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시몬스, 패밀리 침대 신제품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다양한 침실 연출이 가능한 ‘패밀리 침대’ 신제품을 출시한다. 패밀리 침대는 최근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사이드보드의 결합 또는 분리가 가능해 패밀리베드를 해체하고 단독으로 사용할 때에도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에이스침대,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 평가인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000년 이후로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품질 최우선주의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매트리스만을 위한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집중해 최고급 소재와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대 ‘에이스 헤리츠’를 출시했다.

◇ 모던하우스, 북유럽 가구 브랜드 론칭

사진=모던하우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모던하우스 제공
이랜드의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가 진짜 북유럽 가구 브랜드를 론칭한다. 모던하우스는 덴마크의 30년 전통 가구브랜드 악토나(ACTONA)와 콜라보레이션한 가구 브랜드 바후스를 다음달 26일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바후스는 악토나의 가구 디자이너 존 니슨(John Nissen)이 제품을 디자인하고, 모던하우스가 생산 및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바후스 1호점은 다음달 26일 NC강서점에 오픈하며, 추후 단독 온라인몰과 로드샵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